-
‘즐거움과 깨달음, 감동이 있는 교육 문화’를 선도하는 교육기업, (주)창의와탐구의 유아 대상 브랜드 ‘와이키즈’가 10월 25일(일)까지 학부모 서포터즈 와이맘Ⓚ 1기를 선발한다.
2013년 부터 운영되어 온 와이키즈 서포터즈는 SNS를 통해 와이키즈의 다양한 활동과 소식을 전하는 활동을 하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와이키즈 관계자는 “다양한 소식뿐 아니라 와이키즈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아이와의 일화를 기록하고 공유할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역할을 하도록 최근 서포터즈 활동을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10월 5일(월)부터 10월 25일(일)까지며, 전국 와이키즈 센터에 자녀를 보내고 있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다. 결과는 10월 28일(수) 발표된다.
이번에 선발될 와이맘Ⓚ 1기는 오는 11월 1일(일)부터 6개월 동안 와이키즈 교육 정보 커뮤니티 사이트 ‘와이브러리’에서 와이키즈 경험담과 학습⠂교육 정보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온라인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와이키즈 한 과목 수강료 수준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매월 우수활동자 선정 및 포상 등 활동 기간 중에도 수시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집 요강과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이브러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새로워진 와이키즈 서포터즈, 아이의 성장 순간을 기록⠂공유할 콘텐츠 크리에이터 ‘와이맘Ⓚ’ 모집
-매월 와이키즈 한 과목 수강료 수준의 활동비 지급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아이의 모습을 기록하여 추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