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만, '창의사고력 진단검사' 전국 센터에서 무료 이벤트 진행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기사입력 2020.07.27 13:13
  • /와이즈만 영재교육 제공
    ▲ /와이즈만 영재교육 제공


    창의력 기반 수학·과학 융합교육기업 '창의와탐구'의 초중등 브랜드인 '와이즈만 영재교육'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창의사고력 진단검사'를 진행한다. 검사를 통해 수학, 과학의 영역별 성취도와 창의적 문제 해결 역량, 융합인재성향까지 진단하고 이를 높일 수 있는 전문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진단검사는 8월 1일(토)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와이즈만 영재교육 센터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와이즈만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와이즈만 센터에 문의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와이즈만 영재교육은 탐구학습, 발표와 토론, 협동학습을 통한 학생 중심의 교수법으로 학생들의 창의력과 융합사고력을 길러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상생활 속 수학·과학의 사례를 통해 개념과 원리를 체득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다양한 방법들에 대해 고민하고, 실험과 탐구학습으로 창의력과 의사소통 역량을 키워줘 비판적 사고력을 높이도록 돕는다.

    와이즈만 영재교육은 오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약 25만 여명의 회원과 2만여 명의 국가 영재교육기관 합격자를 배출했다. 2020학년도에만 과학고·특목고·자사고 300명, 영재교육원 1640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며 미래의 창의적 융합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