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특별자치도 영어교육도시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여자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Branksome Hall Asia)가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브랭섬홀 아시아에 입학을 희망하는 유아부터 초중고등학교 자녀를 둔 예비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브랭섬홀 아시아의 입학설명회는 5월 14일과 16일 각각 부산과 서울에서 개최된다. 5월 14일 오전 10시 파크하얏트 부산, 그리고5월 16일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입학설명회가 순차적으로 열리며, 금번 입학설명회에서는 브랭섬홀 아시아의 교장단이 직접 참여하여 질문에 응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입학설명회 이후에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1:1 개별 상담 세션을 제공, 학교에 관심 있는 학부모들에게 자녀의 니즈에 맞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우수한 교과 과정과 대학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진학 가이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데, 대학 진학뿐 아니라 진로에 대해 함께 고민하며, 진학 이후 학생이 갖고 있는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준비시킨다.
일반적으로 졸업생의 95%는 예일, 컬럼비아, 브라운, 코넬, 케임브리지 등 전 세계 100대 대학으로부터 입학 허가를 받고 있다. 지난 해의 경우,졸업생의 37%가 과학,기술,공학,수학 관련 분야를 전공으로 선택해 대학교에 진학했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3세부터 19세까지의 학생들에게 IB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아시아 유일의 여학생 대상전 과정 IB 국제학교다. IB 교육과정은 교과서에서 지식을 습득하고,내용을 암기하는 교육방식과는 달리 학생들이 자유롭게 토론하고 탐구하며 스스로 사고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우수한 IB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 주도 교육을 실현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학생의 사고력을 길러줄 뿐 아니라, 호기심을 자극해 배움을 즐기는 사람으로서 성장해 주도적으로 학습하고, 습득한 지식과 스킬을 실제 상황에서도 적용하여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브랭섬홀 아시아 교장 신디 럭 (Dr. Cinde Lock) 박사는 “금번 입학설명회를 통해 학부모님들의 브랭섬홀 아시아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라며, “특히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과 문제 해결에 중점을 두고 미래 리더를 육성하고 있는 브랭섬홀 아시아에 대해 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입학설명회에 대한 정보 및 학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랭섬홀 아시아 홈페이지 및 입학사무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 서울과 부산 입학설명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