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학·과학 전문 유아영재교육 브랜드 와이키즈가 '2019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유아영재교육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거머쥐었다. 와이키즈는 2월 현재 전국 34개 센터에서 체험과 실험 위주의 수업을 통해 유아들의 인지·정의·창의 능력을 계발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구성주의(개인이 자신의 경험으로부터 지식을 구성해나간다는 이론) 교육 철학에 기반해 학습 활동을 진행하는 게 특징이다. 4~6명씩 소수 정예로 교육이 이뤄지는데, 커리큘럼은 크게 체험 수업, 실험과 탐구 활동으로 나뉜다.
수학 체험 수업은 아이들이 일상에서 쉽게 접하거나 흥미를 가질 만한 소재를 바탕으로 한다. 과학 실험과 탐구 활동 역시 유아의 호기심을 넓혀주기에 탁월한 주제로 구성됐다. 주변의 현상에 궁금증을 갖는 유아는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보는 방식의 실험들을 통해 진리를 탐구하려는 태도를 함양하고 호기심을 키워나갈 수 있다. 유아의 행동 특성과 발달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는 전문 교사들이 함께해 학습자들의 창의적인 사고 능력 향상을 이끄는 것도 장점이다.
더불어 와이키즈는 체계적인 토론과 발표 수업을 진행하고 각종 영상 교재와 실험도구, 전자 칠판, 터치스크린 등을 활용해 학습자들이 배운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이끈다. 학생들은 와이키즈의 수업을 받은 뒤 자신의 생각을 언어로 표현하는 능력도 키울 수 있다.
소수 정예 체험 수업으로 창의력 계발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BBKI)' 선정 결과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