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빌교육, 교사 지원 통합 플랫폼 ‘티처빌’ 론칭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기사입력 2018.05.09 11:42

-‘티처빌(원격교육연수)’, ‘쌤동네(콘텐츠 공유)’, ‘즐거운학교(교육출판), 즐거운학교(학생교육)’, ‘티처몰(교육쇼핑)’ 등 5개 브랜드 사이트 통합

  • 교사 지원 통합 플랫폼 ‘티처빌’의 신규 BI / 테크빌교육 제공
    ▲ 교사 지원 통합 플랫폼 ‘티처빌’의 신규 BI / 테크빌교육 제공

    에듀테크 기업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이 교사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자사의 주력 서비스인 티처빌을 중심으로 브랜드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한 ‘티처빌’ 플랫폼을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통합 대상 브랜드는 원격교육연수 ‘티처빌’, 콘텐츠 공유 ‘쌤동네’, 교육 쇼핑 ‘티처몰’, 교육 출판 ‘즐거운학교’, 학생 교육 ‘즐거운학교’ 등 5개 서비스이다.

    테크빌교육은 교사가 통합 사이트인 티처빌에서 관심있는 교육 콘텐츠 및 서비스를 한 눈에 확인하고,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통합을 추진했다.

    특히 ‘씨앗’에서 새잎이 올라오는 모양을 ‘T’자로 형상화한 티처빌의 새로운 심볼에는 교육의 삼주체인 ‘교사’, ‘학생’, ‘학부모’ 가운데 교육의 중심이 되는 교사(T)를 지원함으로써 행복한 교육 세상을 만드는 플랫폼이 되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담았다.

    이에 따라 티처빌 사이트 한 곳만 방문해도 교사의 성장을 위한 연수뿐 아니라 선생님이 직접 만든 수업자료, 양질의 학생교육을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 교육전문 도서 및 수업교구 등 다양한 형태의 교육 콘텐츠와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새로워진 티처빌은 ▲어디서나 적립 받고 자유롭게 사용하는 포인트 통합 시스템 ▲연수, 교육자료, 도서, 학생교육, 교구재 등 다양한 토탈 교육 서비스 ▲로그인 한번으로 교사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는 "16년간 교사원격교육연수원으로 알려져 왔던 ‘티처빌’이 교사를 위한 통합 서비스 플랫폼으로 다시 새롭게 태어났다”며 “티처빌 플랫폼을 통해 선생님들이 꿈꾸는 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선생님과 연결된 양질의 콘텐츠 및 서비스를 다방면으로 지원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처빌은 플랫폼 론칭을 기념해 1000~3000 포인트로 영화티켓, 블루투스마이크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통합 포인트 대박 이벤트 및 9명 선생님의 연수를 20% 할인해 주는 올인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