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챌린지, 조부모 양육 코믹 광고 영상 2탄 공개
방종임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18.02.27 14:53

- 광고 영상 ‘홍제동 김수미’ 1탄, 150만 명 시청하며 누리꾼 큰 호응
- 육아 초보 할머니가 ‘육아 고수’로 거듭나는 코믹 에피소드 담아

  • / 아이챌린지 제공
    ▲ / 아이챌린지 제공

    NE능률의 영유아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조부모 양육에 관한 스토리를 담은 ‘홍제동 김수미’ 광고 영상 2탄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월,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와 유튜브 및 각종 SNS를 통해 처음 공개된 ‘홍제동 김수미’ 1탄은 최근 육아 트렌드로 자리 잡은 ‘조부모 육아’를 소재로 한 광고 영상이다. 워킹맘인 딸을 대신해 손주를 돌보게 된 육아 초보 ‘홍제동 김수미’ 할머니가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을 알게 된 이후 육아 고수로 거듭나는 과정을 보여준다. 1탄은 현재까지 150만명 이상이 시청하며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끈 바 있다.

    이번에 공개한 ‘홍제동 김수미’ 영상 2탄은 육아 초보였던 할머니가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을 통해 육아 고수가 된 이후, 집으로 놀러 온 친구 할머니를 만나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아직도 ‘감’으로만 손녀를 키우려는 육아 초보 친구에게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의 장점을 알려주는 내용이다. 친구 사이로 나오는 두 할머니의 구수하고 맛깔 나는 대사와 연기가 1편에 이어 또 한 번 재미와 웃음을 준다.

    이번 영상에 대해 아이챌린지 담당자는 “이제는 조부모 세대도 아이를 ‘감’으로만 키우던 전통적인 방식의 육아에서 벗어나, 최신 육아 트렌드를 쉽게 접하며 체계적으로 교육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려 했다”며 “조부모 육아 문화가 일상이 된 시대에, 부모와 아이만 좋아하는 교육 프로그램이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월령프로그램을 재미있고 편하게 알려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를 계기로 아이챌린지는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홈페이지에서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3월 16일까지 진행하며,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1명), 위닉스 공기청정기(1명),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 광고 영상은 아이챌린지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