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아발론교육 영어영재캠프 모집 마감임박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5.06.17 10:24
  • 초등, 중등학생 여름방학을 어떻게 하면 알차게 보낼 수 있을까. ㈜아발론교육 해외영어영재캠프는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영국, 필리핀 등지에서 진행되며 지난 4월 참가자 모집을 시작으로 곧 마감을 앞두고 있다.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되는 영어캠프는 국내에서는 경험하지 못하는 새로운 환경에서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동기부여의 기회를 주고, 장기적인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부여해 주기에 참가비용 대비 효과가 높은 교육 투자로 인식되고 있다.
  • -필리핀 필스/알라방 캠프 4주~12주
    아발론교육 필리핀 영어캠프는 강도 높은 수업(하루 10~12시간 몰입수업)으로 유명하며, 성과위주의 영어실력 향상을 주 목표로 한다. 일반적인 필리핀캠프의 현지 원어민 수업과는 달리 미국인 1:4 수업이 이루어지며 3Q인적성 검사, 비젼아카데미 등을 통해 참가자 개개인의 영어실력 향상 뿐만 아니라 미래의 진로 및 꿈을 구체화시키는 기회를 갖는다. 필스/알라방 캠프는 참가자 전원이 영어로만 대화해야 하며(EOP), 별도의 관리교사가 정기적으로 생활관리를 해 주기에 아이들은 학습에만 열중하면 된다.

    -캐나다 빅토리아 ESL 캠프 4주
    캐나다 빅토리아는 인근 벤쿠버에 비해 한국인 거주비율이 현저히 낮으며, 경치가 좋고 인프라가 훌륭하다. 영어를 모국어로 하는 백인의 비율이 캐나다 전역에서 가장 높은 지역 중 한곳으로 안전하고 깨끗하다. 아이들은 Sooke교육청 산하 공립학교에서 레벨 별 반편성을 통해 ESL수업을 듣고, 방과후 영문법, 수학수업, 액티비티 저널, 영어일기 첨삭지도 등 학습위주의 일과를 소화해 낸다. 학습이 끝나면 홈스테이로 귀가하여 북미 문화와 생활습관 등을 몸으로 익히며, 캠프 마지막 주 2박3일 시애틀 탐방을 통해 미국 서부의 대도시를 경험하는 기회도 갖는다.

    -뉴질랜드 오클랜드 스쿨링 4주, 10주
    뉴질랜드 영어캠프 참가자들은 현지 공립학교 정규수업에 투입되어 현지밀착형 학습이 이루어진다. 1:1 Buddy System을 통해 지정된 친구로부터 학교수업 안내, 시설물 이용, 방과후 액티비티 참여 등 현지 적응을 위한 도움을 받게 된다. 아이들은 학교 교직원 및 학부모들로 구성된 홈스테이 호스트와 함께 생활하게 되며, 학교생활에 대한 조언을 집에서도 계속해서 접하게 된다.

    -영국 런던 지식캠프 3주
    아발론 영국 런던 지식캠프는 참가자들은 다양한 국가에서 모인 아이들과 함께 ESL수업을 받는다. 수업에 포함 된 내용 중 미디어교육 특화시설에서 이루어지는 런던 소개 블로그 만들기, 단편 영화 만들기 등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다. 수업이 끝나면 인솔 교사와 함께 런던의 각종 문화유적지, 박물관 등의 유명 관광지 탐방을 하며 캠브리지대학, BBC 방송국 견학을 통해 명문대학생들의 생활과 세계 최대 방송사 직원들의 일과를 체험한다. 런던에서의 일정을 마치면 프랑스 파리, 벨기에 브뤼셀, 네덜란드 암스트레담 4박5일 수학여행을 마치고 귀국하게 된다. 현재 모집 마감 되었으나, 체험/문화탐방을 목적으로하는 캠프 참가를 원한다면 미서부 얼바인 캠프에도 관심을 가져볼 만 하다.

    -미국 캘리포니아 얼바인 캠프 4주
    미국 얼바인 영어캠프는 최근들어 학부모들과 아이들 모두에게 인기가 좋다. 국내에서 방대한 학습량으로 지친 아이들에게 새로운 세계와 체험을 통해 사고를 넓히고, 자연스럽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고 싶다면 얼바인 캠프가 적절하다. 아이들은 Woodbridge 공립학교에서 레벨별 ESL수업을 듣고 현지 아이들과 함께 얼바인시 주관 캠프에 참여하여 함께 어울리게 된다. 얼바인은 미국 내 가장 안전한 도시 중 하나이며, 소득수준은 최상위권으로 깨끗하고, 우수한 인프라와 교육환경이 장점이다. 아이들은 얼바인시장을 만나 동기부여 특강을 듣고, 상류층 홈스테이를 하며 미국문화를 배운다. 캠프 마지막 주에는 3박4일로 샌프란시스코 탐방에 나선다.

    -미국 Harvard / MIT Leadership 캠프 3주
    미국 하버드/MIT 리더십캠프는 일정 수준 이상의 영어실력을 필요로 하며 인물탐구 및 과학을 소재로 한 특강으로 진행된다. Harvard와 MIT 교정에서 동대학 석,박사들과 함께하는 수업은 아이들에게 목적의식을 갖게 해 주며, 수업시간에 소화한 내용을 저녁에 기숙사에 돌아와 멘토들과 함께 복습하는 시간을 갖는다. 보스턴에서의 일정이 끝나면 워싱턴 D.C., 뉴욕 맨하탄, 예일대, 콜럼비아대, UPenn등 명문대학 캠퍼스 탐방을 통해 미국의 행정, 교육, 경제의 중심부를 체험한다.

    문의: 아발론유학 홈페이지 www.avalonglobe.com / 전화 1577-5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