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지, 서비스 영역 확장 나서…‘모바일 재생 서비스’ 출시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기사입력 2023.07.13 10:38
  • 키즈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코코지’가 더 많은 사용자에게 프리미엄 오디오 콘텐츠 경험을 선사하고자 자사 앱 내 모바일 재생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그동안 코코지의 키즈 스마트 오디오 플레이어인 ‘코코지하우스·코코지고’를 통해서만 코코지의 오디오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었다. 

    코코지는 더 많은 아이에게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코코지 만의 다양한 양질의 오디오 콘텐츠들을 일상 속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자 새롭게 모바일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기로 했다.

    코코지는 사용자들이 한 화면에서 재생바를 통해 쉽고 빠르게 모바일에서 오디오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재생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앱 내 보관함 기능도 추가해 코코지에서 구매한 내가 가진 플레이리스트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됐다.

    코코지 박지희 대표는 “모바일 재생 서비스 출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우리 아이들이 즐겁고 풍부한 소리 경험 속에서 건강하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하고자 하드웨어 제품에 이어 모바일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기존 오디오 콘텐츠들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해 나가기 위해 국내 최고의 성우진과 EBS 출신의 키즈 전문 제작팀이 함께 기획하고 제작한 자체 제작 콘텐츠를 선보인 것은 물론 국내외 유수의 엄선된 출판사들의 오디오 콘텐츠를 독점 공개하는 등 오직 코코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해 나가고자 더욱 노력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글=장희주 조선에듀 기자(jhj@chosun.com) #조선에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