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타클래스, 어린이 위한 ‘크레타 사칙연산 학습기’ 출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기사입력 2023.06.21 11:06
  • 크레타클래스 제공.
    ▲ 크레타클래스 제공.
    ‘2023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영유아 교육앱 크레타클래스가 첫 교육 완구품으로 크레타 사칙연산 학습기를 출시했다.

    5,000권 이상의 연산문제집을 담은 크레타 사칙연산 학습기는 5~8세 아이들의 연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흥미가 떨어지는 종래의 반복 학습 대신, 10가지 연산 게임을 통해 아이들의 수학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도록 고안됐다.

    특히 '숫자 기억하기', '큰 수와 작은 수 찾기', '숫자 규칙 찾기' 등 창의적인 수학 게임으로 아이들의 주도적인 학습을 유도하는 것은 물론, 연산문제 자동 출제 및 틀린 문제 복습, 타이머 등의 기능을 탑재해 기존 연산문제집의 한계점을 해결한 것이 특징이다.

    난이도별 체계적 구성으로 단계별 실력 향상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기초, 발전, 심화 등 3단계로 구성돼 문제 풀이가 가능하며, 연습과 복습, 강화 등 과학적인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휴대전화 크기의 제품이라 언제 어디서든 학습기를 가지고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크레타 사칙연산 학습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크레타클래스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크레타 사칙연산 학습기 구매 시 즉시 할인 쿠폰 1만 원과 무료 배송비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7월 31일까지 인스타그램 포토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참여할 수 있다.

    크레타클래스 관계자는 “크레타 사칙연산 학습기는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고 음향 조절도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학습 가능하다”며 “아이 혼자 300만 개 이상의 사칙연산 문제를 풀고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고 밝혔다.

    한편, 크레타클래스는 영유아 및 어린이에게 영어와 수학 학습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자체 제작한 500여 편의 영상을 통해 학습하는 영어, 아이비리그 출신 연구진들이 개발한 스토리텔링 기반의 참여형 콘텐츠로 학습하는 수학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일대일 튜터링 및 일대일 맞춤 관리로 전담 학습 매니저를 배정하고, 학습 분석 보고서를 통해 아이의 진도 및 효과를 확인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글=조선에듀 교육정보팀(edu@chosun.com) #조선에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