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아드교육, 초·중등 자녀 학부모 대상 온라인 입시정책 설명회 개최
신혜영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22.10.17 17:18

●입시 경향 분석 및 성공적인 大入 위한 고교 선택 주제로 11월 3일 열려


  • 수학전문 유투엠과 올림피아드학원, 영어전문 GLEC어학원을 운영하는 올림피아드교육에서 온라인 입시정책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11월 3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가량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된다. 변화하는 입시 흐름 분석과 성공적인 대입을 위한 고교선택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교육 및 입시환경에 많은 변화가 일고 있다. 통합 수능으로 이과의 문과 교차지원이 확대되고, 의·치·한·약·수에 대한 최상위권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현대차 등 취업보장 계약학과가 확대되는 등의 굵직한 변화가 일어났다. 이와 함께 자사고 존치가 확정되면서 의·치·한·약·수 희망자의 자사고 진학 의지가 강해졌고, 문과 진로 학생들의 외고·국제고 지원 검토 추세가 증가하는 등 고입 환경에도 변화의 흐름이 거세지고 있어 현명한 고교선택이 중요해졌다. 

    올림피아드교육은 “교육정책의 변화에 따라 고입 및 대입 전략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혼란을 겪는 경우가 많다”라며 “이번 입시정책 설명회는 입시전략 및 고교선택 전략을 짜는 데 유용한 가이드라인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예약자에게 수학 학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교육책자와 레벨테스트 무료응시 혜택이 주어진다. 올림피아드교육의 레벨테스트는 전국 2만 명 재원생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수학학력 진단평가로 진행되며, 이를 기반으로 무료 일대일 학습 컨설팅이 제공된다. 설명회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설명회는 예약자에 한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기에 반드시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올림피아드교육이 운영하는 수학, 영어 브랜드(유투엠, 올림피아드학원, GLEC어학원) 홈페이지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