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13년째 검정고시 무상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검정고시 무상 지원사업은 학업 병행이 어려웠던 지역주민을 위해 마련했다. 2009년부터 법무부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며 학교 밖 청소년으로까지 지원 대상을 넓혔다. 교육 환경 격차로 인해 학업을 이루기 힘든 학생을 위해 장학재단도 구축하며 교육 나눔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월, 에듀윌은 법무부와 '검정고시 수강권 기증식'을 가졌다. 올해도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 330명에게 검정고시 온라인 수강권 및 교재를 전달했다. 에듀윌 검정고시 보호관찰 청소년의 11년간 평균 합격률은 75%였다. 실제로 올해 제1회 검정고시 시험에서 6천여명의 청소년이 합격한 것으로 집계됐다.
청소년의 달을 맞아 지난 6월 3일에 구로경찰서의 '선도·보호 유공자 및 모범청소년 포상 수여식'에 참석한 바 있다. 관내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수강권·교재 기부와 청소년 선도·보호 활동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에듀윌은 서울특별시경찰청장 감사장을 수상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장학재단 설립, 나눔펀드, 사랑의 쌀 나눔 행사 등 우리가 잘할 수 있는 교육 나눔 실천으로 사회적 선순환 구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평등한 배움의 기회를 목표로 시작된 검정고시 수강권 무상 지원 사업이 올해로 13년 째"라고 전했다.
에듀윌 장학재단은 올해 12기 장학생을 배출했다. 10명의 장학생에게 1인 연 120만원의 장학금을 후원 중이며, 현재 누적 장학생은 120명이다. 새학기 물품과 검정고시 수강권을 지원하며 학교 생활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CSR활동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과 정부기관상 13관왕을 기록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에서 공인중개사 최대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통해 13년간 검정고시 무상 지원사업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