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아드학원 강동고덕캠퍼스 다음달 1일 개원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기사입력 2020.11.09 09:00
  • /올림피아드교육 제공
    ▲ /올림피아드교육 제공
    프리미엄 영재교육기관 올림피아드학원이 서울 강동구 고덕 지역에 신규 캠퍼스를 개원한다.

    30년 가까이 수학교육을 펼친 올림피아드학원은 철저한 개념 이해 중심의 정통 수학학습을 지향한다. 개념 디딤 영상 예습, 개념 강의, 문답, 노트 정리, 테스트 등으로 이어지는 개념 이해 중심의 수업과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는 질문식 토론 발표 등 참여형 수업으로 운영된다.

    질문, 토론, 발표 등의 참여학습은 학생의 수업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고 사고력도 키워준다. 여기에 특유의 학습관리 시스템이 적용돼 탄탄하게 실력을 쌓을 수 있다.

    특히 강동고덕캠퍼스에는 영재학교 입시와 의대 진학을 조기에 대비할 수 있는 초등 영재반과 중등 영재센터 및 의대준비반이 개설된다.

    설명회는 오는 21일부터 이뤄진다. 설명회에서는 최상위 0.1% 영재를 만들기 위한 공부비법과 함께 지역 최상위 학생들을 위한 영재반, 의대준비반의 학습 프로그램에 대해서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참석자 모두에게 최신 입시 및 수학정보를 담은 다양한 교육책자가 제공된다. 설명회는 코로나19 대응수칙을 준수하여 캠퍼스 세미나실에서 소규모로 진행되므로, 반드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신입생 입학고사는 오는 21일부터 개원설명회와 동시에 시작된다. 설명회 및 입학고사 예약은 캠퍼스 상담실 또는 올림피아드학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