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기업 YBM넷(대표이사 오재환)이 인기 중국어 회화앱 '구어먹는 중국어'(이하 구먹중)를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최근 온라인 교육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더욱 많은 학습자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겁게 중국어 회화를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구먹중은 '문어'(文語)가 아닌 '구어'(口語)에 초점을 맞춘 학습법으로 상황별 중국어를 배우는 앱이다. 특히 중국어를 배울 때 어렵게 느껴지는 한자보단 '말하기'부터 연습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인기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를 활용해 사용자가 흥미를 잃지 않고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원작 애니메이션 성우의 표준 중국어 발음을 들으며 현지에서 자주 사용하는 구어표현과 상황별 문맥에 맞는 억양을 정확히 배울 수 있다. 매회 애니메이션에서 사용된 대사의 문법과 발음 포인트를 3분 길이의 짧은 강의로 익힐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전망이다.
할인가로 선보이는 상품은 '위 베어 베어스 인텐시브 회화'다. 초급·중급·고급 등 각 난이도에 따른 210개의 강의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구매한 날부터 70일동안 210개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동훈 YBM넷 커리어교육사업부 이사는 "중국어 회화를 더 쉽게 익힐 수 있는 기회를 많은 분들께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부담 없는 비용으로 재미있게 중국어 회화를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YBM넷, 중국어 회화 앱 '구어먹는 중국어' 파격 할인 이벤트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