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이 운영하는 ‘티처빌원격교육연수원’이 교사 지원 통합교육 플랫폼으로의 리뉴얼 론칭을 앞두고 새로운 티처빌의 가훈을 정하기 위한 슬로건 공모전을 이달 30일까지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테크빌교육은 교사 접점의 서비스 사업 시너지 강화를 위해 자사의 대표 브랜드인 티처빌을 중심으로 쌤동네, 즐거운학교, 티처몰을 하나로 통합한 교육 플랫폼 ‘티처빌’을 오는 5월 론칭할 계획이다.
앞으로 교사 지원 통합교육 플랫폼 ‘티처빌’ 사이트 한 곳만 방문해도 테크빌교육이 운영하는 교원 연수 서비스 뿐만 아니라 선생님이 직접 만든 수업자료와 학교의 비교과 학생교육 프로그램, 교사를 위한 교육전문 도서 및 수업교구 등 다양한 형태의 교육 콘텐츠와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새로워진 티처빌은 ▲어디서나 적립 받고 자유롭게 사용하는 포인트 통합 시스템 ▲연수, 콘텐츠, 도서, 학생교육, 쇼핑 등 다양한 토탈 교육 서비스 ▲로그인 한번으로 교사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티처빌 슬로건 공모전은 대한민국 교사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지난 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티처빌, 쌤동네, 즐거운학교, 티처몰 사이트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슈퍼 그뤠잇 상 한명에게는 시디즈 메쉬의자, 감동 그뤠잇 상 한명에게는 브리츠 블루투스 키보드, 센스 그뤠잇 상 한명에게는 블루투스 마이크, 참가상 100명에게는 던킨 아메리카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는 "그동안 티처빌은 다양한 주제의 연수 과정을 운영하며 공교육 교사들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힘 써왔다”며 “티처빌 외 쌤동네, 티처몰, 즐거운학교 등 자사의 브랜드간 서비스 융합을 통해 성장의 기회를 확대하고, 통합 마케팅을 강화해 보다 나은 양질의 서비스를 선생님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테크빌교육, 교사 지원 통합교육 플랫폼 ‘티처빌’ 슬로건 공모전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