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 남부기술교육원(원장 양일웅) 주얼리디자인학과(3D프린팅) 예비 교육생을 위한 영상을 공개했다.
남부기술교육원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참여하는 국민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이에 맞춰 예비 교육생들이 온라인으로 보다 손쉽고 안전하게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동영상을 제작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제작된 ‘온라인 예비 기술학교’ 영상은 서울시 남부기술교육원 홈페이지와 유튜브,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영상에는 교육생에게 필요한 교육, 취업 관련 정보가 담겨 있다. 주얼리디자인학과(3D프린팅)의 ▲주요 교육과정 및 취득자격증 ▲교육시설 및 장비 ▲주요 취업분야와 청년취업사례 ▲특화 프로그램 및 생활꿀팁 등이다.
주얼리디자인학과(3D프린팅)의 김영훈 교수는 “주얼리 세공뿐 아니라 섬세한 작업을 가능하게 하는 3D프린팅 특화과정을 통해 전문가를 양성한다”며 “주얼리디자인 전문가를 꿈꾸는 예비 교육생들의 많은 관심과 모집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시 남부기술교육원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교육기관의 개강 및 개학 연기로 인해 4월 3일까지 2차 교육생 모집을 진행 중이다. 추후 서울시의 코로나19 관련 교육기관 운영 방침 발표에 따라 추가적인 모집 진행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남부기술교육원, ‘온라인 예비 기술학교’ 영상 공개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