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인 어학평가 오픽(OPIc) 시행사인 멀티캠퍼스(대표 유연호)는 오는 22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OPIc 2019 하반기 취업 콘서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10회를 맞은 OPIc 취업 콘서트는 연간 6000여명이 참석하는 국내 최대 규모 취업 관련 행사로 매년 상·하반기에 개최된다.
이번 취업 콘서트는 '취업에 더 가까워지는 확실한 행복 - 취확행(就確幸)'을 주제로 하반기 대기업과 공기업 채용 동향과 준비전략 등을 다룬다.
행사 1부에서는 '실무자에게 직접 듣는 선배 특강'을 통해 김희준 삼성SDS 프로와 조한준 한국가스공사 주임이 직무소개를 비롯한 생생한 취업 정보를 전달한다. 2부에서는 '일타 강사와 함께하는 하반기 취업전략'을 통해 홍기찬·박규현 취업 전문 컨설턴트가 오는 하반기 대기업과 공기업의 채용 동향과 취업전략을 소개한다.
멀티캠퍼스는 현장 콘서트 참석자 전원에게 OPIc 5% 할인권과 취업아카데미 위포트 무료 수강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장 추첨을 통해 OPIc 굿즈와 EBS랑 인터넷 강의 무료 수강권, 위포트 취업 준비 교재 등도 제공한다.
이번 취업 콘서트는 OPIc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이날 현장에 참석하기 어려운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을 위해 유튜브 채널과 카카오TV를 통한 라이브 중계도 진행할 예정이다. -
멀티캠퍼스, 'OPIc 2019 하반기 취업 콘서트' 개최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