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8월부터 토플 iBT 시험이 13년 만에 개정될 예정이라, 뉴토플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뉴토플은 시험시간이 기존보다 30분 단축돼 3시간 진행된다. 쓰기를 제외한 읽기, 듣기 그리고 말하기의 문항수와 시험시간이 줄어드는 만큼, 문항의 난이도에 따른 시간안배 연습도 중요하다.
YBM은 뉴토플에 대비할 수 있도록‘ACTIVATOR READING/LISTENING for the TOEFL iBT 최신개정판’을 출간했다. 이번 개정판은 YBM이 오랜 연구개발 끝에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실전문제를 대거 수록했다.
교재는 리딩, 리스닝 섹션별로 Beginning, Intermediate, Advanced, Expert 4단계로 구성됐다. 기초부터 중급, 심화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단계별 커리큘럼이 완성되며, 탄탄한 기본 실력과 실전감각을 동시에 높이는데 주력했다. 토플에 처음 도전하는 중고등학생, 어려운 토플책으로 실패를 거듭한 성인 유학준비생 등 다양한 학습자에게 추천한다.
무엇보다도 ACTIVATOR TOEFL 시리즈는 출제기관 ETS의 출제의도를 분석해 문제를 풀 수 있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제시한다. 지문 내용, 문제유형, 추리 및 사고의 패턴까지 출제자의 의도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초보자부터 실전이 목표인 상급자까지, 수준별로 준비할 수 있도록 어휘, 표현, 문장구조, 지문의 종류 및 문제접근 방식을 단계별 난이도에 따라 조절했다.
토플 문제는 유형별로 세분화해 분석한 다음, 그 유형에 알맞은 상세풀이 전략과 해설을 수록했다. 짧은 문단에서부터 장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제를 풀면서 논리적 사고력과 배경지식도 키우게 된다. 고급 독해 및 듣기 지문에 필수인 어휘도 주제별로 풍부히 수록했다.
이외에 교재에 수록된 QR코드를 활용해 모바일로 원어민이 읽어주는 음원을 듣거나, YBM 출판 홈페이지에서 MP3 파일을 무료 다운로드 받아 학습할 수 있다.
ACTIVATOR TOEFL 최신개정판은 강습에도 편리한 구성이라 중고등 대상 영어학원에서 수업교재로 활용 중이다. 오는 16일 이후 출간 기념으로 교재 구매자 대상으로 학습용 포스트잇을 지원한다.
ACTIVATOR 토플 최신판, 뉴토플 최적의 대비서로 '눈길'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