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학기를 맞아 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토익주관사 YBM은 신학기를 맞아 출제기관의 기출문제를 수록한 ETS 토익 기출 공식수험서를 수험생과 강사들에게 4일 추천했다.
보카를 비롯해 입문부터 실전까지 단계별로 구성된 YBM의 ETS 토익 수험서는 ‘2019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능력어학시험교재 부문 대상을 받은 베스트 브랜드다.
ETS 토익 기출시리즈는 토익 정기시험에 실제로 냈던 문제를 수록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출신의 정기시험 성우가 LC 문제를 녹음해, 실제 시험과 같이 리스닝 연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1000’은 기출문제 7회와 예상문제 3회, 총 10회의 ETS 문제를 수록했다. 정답은 물론 오답의 근거까지 상세하게 풀이하여 빈출유형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해당 교재는 출간 직후 큰 인기를 끌면서, 교보문고, 예스24 등 인터넷서점에서 토익 베스트 1위에 오른 바 있다. 기출문제를 통해 빈출 문제 패턴과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으며, 새로운 유형의 문제도 대처할 수 있는 스킬을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입문부터 중고급까지 난이도별 최적화된 학습이 필요한 수험생이라면 ‘ETS 토익기출 공식 입문서·종합서’가 적합하다. 무료 동영상 강의를 지원해 시험에 나올 유형을 빠르게 학습하고, 기출문제로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ETS 토익 기출시리즈는 ETS TOEIC 공식카페와 어플을 통해 교재 동영상, MP3 듣기 및 테스트 채점 등 학습을 무료 지원하고 있다. 데일리 토익학습, 정기시험 대비특강 등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학습 콘텐츠도 지원하고 있다.
기출문제로 공부한 공식카페 회원들에 따르면, “토익시험의 출제범위를 벗어나는 문제는 없었다”, “실제시험과 가장 난이도가 유사했다”, “시험 볼 때 ETS LC 성우라서 목소리가 익숙했다” 등의 의견이 많았다.
현재 ETS 토익 기출시리즈는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절찬리 판매 중이다.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등 인터넷서점에서 해당 교재 구매자 대상으로 ‘2018 하반기 정기시험 기출문제 200문항'을 추가 제공하고 있다(포인트 차감).
올해 3월 토익 정기시험 일정은 3월 16일, 3월 31일로 예정돼 있다.
새 학기 앞두고 ETS 토익 기출 공식수험서 인기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