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SCH 창업아이템 경진대회' 개최
손현경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18.11.19 15:03

- 내달 7일까지 신청 접수

  • 순천향대 창업지원단이 개최한 '청년 창업자 선발 프로그램' 에 참가한 학생들이 심사위원에게 아이템을 설명하는 모습./ 순천향대 제공
    ▲ 순천향대 창업지원단이 개최한 '청년 창업자 선발 프로그램' 에 참가한 학생들이 심사위원에게 아이템을 설명하는 모습./ 순천향대 제공
    순천향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제5회 SCH 창의 열정 창업아이템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순천향대에 따르면 이번 경진대회 신청서는 내달 7일까지 받는다. 창업에 관심 있는 충남 소재 대학교 대학생, 대학원생, 충남거주 예비창업자가 지원 가능하다. 참가 분야는 제한 없다.

    심사는 일반부와 대학부로 나눠 심사결과에 따라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정해 시상한다. 부상으로 총 800만 원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자는 1차 서류심사, 2차 발표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내부와 외부 전문가로 심사위원을 구성해 다음달 10일과 11일 서류평가를 거쳐 27일 발표평가를 진행한다.

    신청자의 보유역량, 창업 아이템의 기술성, 사업성 등을 종합 평가해 최종 수상자를 가릴 예정이다.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순천향대 창업지원단 페이스북, 또는 창업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