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에 도움되는 대기업 아르바이트를 잡아라!”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8.25 16:04
  • 최근 신입사원 채용 시 관련 업무 경험자를 선호하는 기업들이 늘어나면서, 아르바이트도 취업에 도움이 되는 스펙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대기업 아르바이트는 미리 기업에서 일하며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어 대학생 및 구직자에게 인기가 높다.

    이에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인’(www.albain.co.kr)은 22일부터 ‘대기업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오픈, 양질의 대기업 공고들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학생 및 구직자는 이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대기업 아르바이트 채용 공고를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알바인의 ‘대기업 알바 채용관’에서는 알바인이 직접 엄선한 아르바이트 채용공고와 더불어 인턴직과 계약직 채용공고도 함께 찾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알바인에 따르면, 현재 두산인프라코어, 알리안츠생명보험, 신라호텔 등에서 채용공고가 진행 중이다.

    ◆ 두산인프라코어는 공작기계 전략팀에서 시장데이터 및 경쟁사 정보 수집 등을 담당할 계약직을 채용하고 있다. 전문대 졸업자 이상으로 MS Office 사용 능숙자, 영어 어학능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마감일은 26일이다.

    ◆ 알리안츠생명보험에서는 6개월간 재무 회계 업무보조를 담당할 인턴직을 모집하고 있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MS Office 능숙자면 지원할 수 있다. 상경계열 전공자 및 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자는 우대하며, 접수기간은 28일까지다.

    ◆ 신라호텔은 1개월 단기로 인터넷면세점의 상품 등록을 담당할 아르바이트생을 모집 중이다. 근무조건은 주 5일, 급여는 월 평균 112만원이며 지원서는 26일까지 받는다.

    ◆ 한화리조트 설악은 사무보조, 총무/구매 분야의 계약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분야별 관련 학과 졸업자나 자격증 소지자, 경험자를 우대하고 있으며 정규직으로 전환도 가능하다. 접수마감일은 28일이다.

    ◆ 네오위즈INS에서는 게임 게시판을 모니터링할 계약직원을 구하고 있다. MS Office 활용능력이 우수하거나 게임운영 경력이 있을 시 우대한다.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며, 근속기간에 따라 6개월 및 1년 기준으로 인센티브를 지급한다. 9월 4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더 많은 아르바이트 공고 및 자세한 내용은 알바인 ‘대기업 알바 채용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