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트유학, 대학생-일반인 대상 무료 스터디룸 지원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8.09 16:18

- edm아트유학 신규 홍대지사 내 노트북, 빔프로젝터 등 멀티기기 구비한 스터디룸 신설
- 대학생, 직장인, 예술가 대상으로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 무료 대관

  •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의 디자인 미술 유학 전문 edm아트유학(www.edm-art.com)이 지난 8월 1일(월)부터 대학생, 직장인, 예술가들을 대상으로 최신 멀티기기를 구비한 스터디룸을 무료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edm아트유학 홍대지사는 최근 규모를 3배 이상 확장 이전하면서 인근 지역 대학생 및 직장인, 예술가들이 모임을 가질 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사무실 내에 별도의 스터디룸을 마련했다.

    최대 20명까지 수용 가능한 2개의 스터디룸에는 각각 노트북과 빔프로젝터 등의 첨단 멀티기기가 구비돼 있으며, 영어시험이나 공모전, 취업, 이직, 세미나, 프로젝트 준비 등을 목적으로 공간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대관할 수 있다.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소 2주 전에 미리 디자인 미술 유학 전문 edm아트유학 앞으로 연락해 일정 확인 및 예약(02-337-5090)이 필요하다. edm아트유학의 무료 스터디룸은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전방 100m 이내에 있는 스타벅스 홍대점 건물 4층에 위치해있다. 

    edm유학센터의 서동성 대표는 “스터디 모임을 통해 공인영어인증시험이나 취직, 공모전, 세미나 등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러 명이 동시에 사용할 만한 마땅한 장소를 구하지 못하거나 있어도 다소 부담스러운 비용이 드는 경우가 많다”며 “대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 예술가들에게도 자유롭게 공개되는 edm아트유학의 스터디룸은 신설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조용하고 시원한 점이 특징이니 많은 분들이 각종 모임이나 미술 디자인 유학 정보 교류에 편안하고 유익하게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