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8월 여름방학을 맞아 영어 공부에 대한 대학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파고다아카데미(대표 박경실)가 등록 마감을 열흘 이상 앞둔 6월 말부터 주요 강좌들이 조기 마감되는 등 여름방학 수강생 증가세가 본격화되고 있다.
파고다 강남학원의 경우 개설된 토익 강좌의 약 47%가 이미 마감되었으며, 부산학원 역시 약 60%가 조기 마감되었다. 과목별로는 대학생들의 필수 스펙으로 손꼽히는 토익 강좌와 최근 강화되고 있는 토익스피킹 강좌가 전체 마감 강좌의 약 89%에 해당할 만큼 압도적이다.
토익 강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방학 기간을 활용한 단기 집중 학습을 위해 고급화, 전문화된 특화 강좌의 인기 상승세도 뚜렷하다. 파고다어학원의 경우, 영어 집중 프로그램은 물론, TEPS 단기집중반, 토익명품반 등 고급 강좌들의 등록율도 동반 상승하고 있다.
업그레이드 된 토익 강좌, 목표점수 보장형 명품 코스 인기
명품토익으로 구분되는 토익 600점 달성반과 800점 보장반 그리고 토익스피킹 레벨보장반은 토익종합반을 이미 수강했거나, 일정 기준 이상의 득점을 확보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목표 점수를 보장해주는 전문 강좌이다.
특히 800점 이상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파고다 명품토익 800점 보장반의 경우, 수업이 개설된 파고다 전 학원에서 조기 마감 사례가 이어지고 있다.
종로학원은 이미 800점 보장반 전 수업이 마감되었다. 강남학원은 600 달성반과 800 보장반은 물론 토익스피킹 레벨6 보장반까지, 개설된 명품토익의 시간대별 전 강좌가 조기 마감되어 수강생들의 높아진 관심을 증명했다.
통상 130~150점 사이인 레벨6 수준을 보장하는 토익스피킹의 경우 원어민 강사와 토익 전문 매니저가 그룹 스터디 연계를 통한 맞춤형 수업을 제공한다.
유학준비생 위한 영어 집중 프로그램, GRE와 승무원 준비반도 인기
해외 어학 연수 대체 프로그램으로 유학준비생과 어학연수자들에게 명성 높은 영어 집중 프로그램(PIP) 강좌의 인기도 꾸준하다. 이미 정평이 난 파고다어학원의 PIP는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 전 영역을 단기간 집중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이다. 전담 강사의 확실한 일대일 피드백 및 학사관리가 강점이다.
유학생을 위한 수험 강좌로는 GRE 고득점자를 최다 배출한 파고다 강남학원의 New GRE강좌와 파고다 종로학원의 TEPS 전문 강사진이 운영하는 '700점 넘기기 1개월 완성반'의 호응이 높다.
파고다 종로학원에서 신규 개설된 승무원반도 화제다. 승무원으로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별 맞춤 영어를 승무원 출신 원어민 강사가 직접 강의한다.
파고다어학원 임병록 마케팅 팀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영어 집중 학습을 위한 7•8월 동시등록 수강생이 대폭 증가하고 있다”며 “학습 효율 극대화를 위해 명품 토익 보장반과 스피킹 수업을 선택하는 학생들이 이전보다 크게 증가했으며, 새로이 시행되는 GRE, 방학기간 유학 준비를 위한 영어 집중 프로그램과 TEPS 강좌에 대한 수강 문의도 큰 폭으로 늘어났다”고 말했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7•8월 동시등록 수강생을 위해 1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수강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고다, 방학 맞아 수강생 급증
- 여름방학 맞아 전월대비 등록생 45% 급증
- 토익명품반, 토익스피킹 보장반 등 고급형 맞춤 강좌 조기 마감 사례 이어져
- 유학준비생 위한 영어 집중 프로그램(PIP)과 GRE, 승무원 준비반 등 특화 수업도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