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스트는 9일 대학본부 컨벤션홀에서 ‘제1기 디지스트 홍보대사 및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을 열고 1년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디지스트는 세계 초일류 융복합 연구중심대학으로서의 기관 이미지를 제고하고 창의, 기여, 배려의 3C 인재상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홍보대사와 블로그 기자단을 선발했다.
이번에 선발된 홍보대사는 기초학부생 50명, 학부모 2명 등 총 53명이다. 앞으로 우수 과학 인재 유치를 위한 입학설명회 등에서 디지스트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홍보대사에 선발된 학부모 고인경씨는 “디지스트 학부과정과 융복합 교육 및 연구 성과, 학교의 발전 모습 등을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겠다”고 말했다.
블로그 기자단은 기초학부생 3명, 이노베이션경영 프로그램 후보생 2명, 일반인 2명 등 총 7명으로 구성됐다. 기자단은 온라인 상에서 디지스트의 연구 성과와 주요 이슈 등의 소식을 일반인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블로그 기자단에 선발된 기초학부 최혁진 학생은 “인터넷에서 디지스트 혹은 DGIST를 검색했을 때 학교를 가장 잘 알릴 수 잇는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디지스트 신성철 총장은 “디지스트가 세계 초일류 융복합 연구중심대학으로 성장해나가는데 홍보대사와 블로그 기자단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선에듀] 디지스트, 홍보대사 및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