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달 5일 실시되는 지방직 7급 필기시험을 보름 여 앞두고 각 지자체에서 필기시험 장소를 연이어 공고하고 있다.
-
경상북도
지난 10일 경상북도는 공고문을 통해 필기시험 장소를 발표했다. 필기시험 응시 대상자 1천258명은 포항시 남구에 위치한 이동중학교에서 시험을 치르게 된다.
울산시
지난 12일 지방직 7급 인재를 선발하는 제3회 임용 필기시험 장소를 공고했다. 일반행정 7급 490명을 포함한 500여 명이 필기시험을 치르게 될 장소는 울산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울산공업고등학교이다.
부산시
행정직(기술직) 7급, 연구직 등을 선발하는 이번 부산시 제 3회 채용 필기시험의 장소가 담긴 공고문을 발표했다. 금정구 남산동 소재의 금정중학교를 포함한 4곳에서 실시되므로 응시자들은 반드시 공고문을 통해 자신의 시험 장소를 확인해야 한다.
충청남도
다음달 5일에는 일반행정 7급 등을 선발하는 공채와 경력채용 필기시험이 동시에 실시된다. 충청남도는 필기시험 장소 공고문을 통해 아산 지역의 3개 장소에서 시험이 실시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충청북도
지난 13일 충청북도는 충청북도 시험채용정보 홈페이지를 통해 2013년도 제2회 충청북도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필기시험 장소와 응시자 주의사항을 공고했다. 시험 전까지 본인이 응시할 시험 장소를 반드시 확인하고 준수사항을 숙지해 시험 당일 실수 없도록 해야 한다.
※고시기획 제공
2013년 지방직 7급 필기시험 장소 잇달아 공고
응시 지역 공고문 주의 깊게 살펴야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