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르바이트 전문 구인구직 포탈 알바몬(www.albamon.com, 대표 김화수)이 새봄을 맞아 청춘을 응원하는 포토콘테스트 ‘도전하는 청춘(靑春)’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전하는 청춘’ 이벤트는 펑크록 밴드 크라잉넛이 <서커스 매직 유랑단>을 개사하여 부른 알바몬 CM송의 가사에서 따온 ‘인생수업’, ‘뜻을 세우고’, ‘사랑에 울고’, ‘돈에 속고’, ‘깨달음! 공짜는 없네’, ‘꿈을 향한 질주’ 등 6가지 테마 중 하나의 테마를 골라 사진을 응모하는 이벤트다. 응모한 사진은 테마와의 연관도, 알바몬 회원의 별점 평균과 참여자수, 운영진 평가를 종합하여 심사하여 순위를 가리게 된다. 심사 결과에 따라 대상 1명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주어지며, 최우수상 100만원(2명), 우수상 50만원(5명)의 상금이 각각 주어진다. 또 입선한 110명에게는 캐논 디지털 카메라, 신발상품권, 폴라로이드 카메라, 외장하드,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도 주어진다.
사진응모와는 별도로 아르바이트에 도전하는 청춘 구직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력서를 등록 또는 수정하는 회원들에게는 즉석 당첨을 통해 노트북, 영화예매권, 버거킹 와퍼세트, 알바몬 이력서 스킨 등의 다양한 경품을 총 361명에게 제공한다.
총 상금 및 경품 1천만원 규모의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4일까지 알바몬 이벤트 페이지(www.albamon.com/etc/event/2011newclass/index.asp)에서 진행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29일 알바몬 공지사항과 당첨자 개별 e메일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잡코리아 출처 / 뉴스와이어 제공
알바몬, 포토콘테스트 ‘도전하는 청춘’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