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신우성국어학원, ‘고1~3학년 수능언어반’ 10일 개강
맛있는 교육
기사입력 2010.07.06 09:14

  • 대치동 신우성국어논술학원에서는 여름방학 고1, 2, 3 수능언어반을 7월 10일(토) 개강한다.

    한 반 정원은 5~10명으로 담당 강사가 학생들을 1:1로 밀착관리한다. 평상 시엔 수능언어를 주로 강의하면서 내신 국어의 어려운 단원을 선행하고, 중간 기말고사 땐 내신국어 대비를 한다. 담당 강사는 ‘수능언어의 여신’ 박선영 선생. 정일, 청산, 청솔학원 등에서 많은 학생의 수능 언어 점수를 전 해보다 10점 이상 끌어올린 스타강사다.

    이 강좌의 수능 언어 분야에서는 ①수능에 단골로 출제되는 기초 문학작품을 살펴보고, ②고전시가, 현대시, 현대소설 등의 갈래별 문학감상, ③비문학 독해능력 향상에도 초점을 맞춰 단계별, 유형별로 독해 원리를 근본적으로 학습하게 한다. 또 ④매 시간 한자성어와 속담, 맞춤법, 어법을 강의, 어휘력을 향상시킨다.

    수업은 주 1회, 3시간 씩이다. 교재는 학원 자체의 핵심교재와 부교재 프린트물이며 다양한 도서가 참고자료로 활용된다.

    본 수업과 별도로 고전-철학을 공부하는 배경지식 특강도 병행한다. 고전 철학 특강에서는 수능 언어영역 시험에 자주 등장하는 고전 및 문학작품을 소재로 한 영화나 다큐멘터리를 감상한 후 글을 쓰고 첨삭받는 특별시간으로 진행된다.

    신우성 원장은 “이번 여름방학은 대학입시 준비의 토대를 쌓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수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언어영역을 방학 때 확실하게 공부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문의:대치동 신우성기자논술학원 02-3452-2210, www.shinwoosung.com)

    ※뉴스와이어 기사 제공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