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학사(대표 신원근)가 OX 문제를 특화한 고등 국어 개념서 '더 개념 블랙라벨 국어 문학'과 고등 내신 전용 어법서 '블랙라벨 영어 내신 어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더 개념 블랙라벨 국어 문학'은 문제를 특화한 상위권 타깃의 고등 국어 기본서 시리즈로, 문법, 문학, 독서(출시 예정)로 이루어져 있다. 신간 ‘문학’은 기존 개념 따로, 작품 따로 공부하던 일반적인 학습 패턴을 벗어나, 작품을 개념으로 분석하는 OX 문제를 특화해 개념과 작품 학습을 종합했다.
출제 요소를 중심으로 구현한 작품 분석 원리는 저자의 노하우를 담아 작품을 실전적으로 이해하는 틀을 제시했다. 또한 2015 교육과정의 교과서 작품을 수록하고, 심화 개념을 포괄하여 내신과 수능의 최신 경향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블랙라벨 영어 내신 어법'은 수능 어법 문제와 달리 더 다양하고 복잡한 문제 유형을 다루는 내신 어법 문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 고등 최초의 내신 전용 어법서다. 주요 상위권 학교들의 최신 기출 문제를 분석해 실제로 출제되는 빈출 핵심 어법 개념과 솔루션을 제시하는 20개의 어법 유닛으로 구성했다. 또한 ‘PRACTICE TEST’와 ‘UNIT TEST’ 코너에서는 간단한 어법 문제부터 실제 학교 어법 문제와 유사한 내신형 객관식 및 서술형 문제까지 다양한 형태의 어법 문제를 수록해 실제 학교 내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더 개념 블랙라벨 국어 문학', '블랙라벨 영어 내신 어법'은 진학사 스토어와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등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진학사, 블랙라벨 신간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