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아이수박씨, 전 과목 전 강좌 자유수강 ‘아이패스 플러스’ 출시
방종임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17.12.05 10:33

-초등 5~6학년 전 과목 전 강좌 자유수강 상품
-출시 기념 전 구매자에게 문화상품권과 보너스캐시 지급 등 이벤트

  • / 비상교육 제공
    ▲ / 비상교육 제공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초등생 대상 인터넷강의사이트 아이수박씨가 겨울방학과 신학기를 앞두고 수강료 부담을 줄인 초등 전 과목 전 강좌 자유수강 상품 ‘아이패스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아이패스 플러스는 6개월, 12개월, 18개월의 약정된 기간에 따라 월 정액 수강료를 내고 초등 5~6학년 전 과목 진도강좌 등 839개 강좌를 자유롭게 반복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최대 18개월 약정 시 수강료는 월 3만6000원, 하루 1,200원 꼴이다.

    일반적으로 인터넷강의 1개 단과 강좌의 가격이 평균 5만 원 이상인 점과 전용 학습기기를 함께 구매해야 한다는 조건이 없다는 점에서 학부모의 교육비 부담을 크게 덜어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매주 모바일 학습 관리 등 학습 지원 서비스도 제공된다.

    아이수박씨는 15일까지 아이패스 플러스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문화상품권과 아이수박씨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캐시를 지급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독서평설' 1년 정기구독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이수박씨는 겨울방학을 맞아 28일까지 '나의 히어로 아이수박씨' 이벤트를 열고, 매일 출석 및 수강을 하면 제공하는 훈련권으로 쌓은 레벨에 따라 총 100명에게 백팩, 워너원 리패키지CD, 도넛, 아이스크림, 떡볶이, 사발면 등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3일 발표된다.

    아이수박씨 관계자는 “아이패스 플러스는 전용 학습기기가 포함된 결합 판매 조건이 없어 수강료가 매우 합리적이다"며 "여기에 기초부터 평가까지 대비하는 학습서비스로 배움의 과정이 심화되는 초등 5~6학년 아이들이 자신의 수준에 맞춰 교과 학습을 할 수 있어, 자기주도 학습 능력을 기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