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도 읽기 기본기를 닦을 수 있는 엄마표 영어 입문서가 나와 학부모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영어교육기업 능률교육(대표 김준희)의 유초등 브랜드 ‘빌드앤그로우’는 엄마표 홈스쿨링이 가능한 영어 입문서 ‘리딩 스케치(Reading Sketch)’ 시리즈를 출간하고, 이를 기념해 영어 홈스쿨링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
능률교육은 오는 1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유ㆍ초등생 학부모 대상 세미나를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20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엄마와 함께 시작하는 영어 Reading 학습 비법’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전국 투어 세미나는 영어교육 전문가로 유명한 서현주 씨가 강의를 맡는다.
아울러 세미나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빌드앤그로우 홈페이지(www.ibuildandgrow.com)에서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세미나 참석자 전원에게 ‘리딩 스케치’ 교재 1권을 제공하고,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으로 문의는 02-2014-7343로 하면 된다.
한편 ‘리딩 스케치’ 시리즈는 파닉스와 스토리북과 같은 영어교재를 접해 본 유치원 단계 아이들은 물론,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초등 저학년 아이들도 읽기 기본기를 닦을 수 있는 입문서다.
내용은 미국 교과서의 다양한 소재를 반영했으며, 아이들이 읽기 학습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상상력을 자극하는 그림과 사진을 풍부하게 담았다. 시리즈는 총 3권을 난이도에 따라 구성해, 아이 단계에 따라 순차적으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엄마표 홈스쿨링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영어 연극지문을 추가했으며, O/X퀴즈, 그림그리기 등 쉽고 재미있는 학습 활동을 다양하게 제공하여 집에서도 색다르게 응용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아름다운교육신문 기사 제공
능률교육 엄마표 영어교재 출간
‘리딩 스케치’출간기념 학부모 세미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