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와 체험전을 한번에!
김시원 기자 blindletter@chosun.com
기사입력 2010.06.11 09:40

경기 이천 '미란다호텔'

  • 한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등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고 있다.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 계절, 가족들과 함께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온천 테마파크로 나들이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

    경기도 이천에 있는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는 여름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체험존과 전시장을 새롭게 마련했다.

    스파플러스는 1만평 규모에 5000여 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온천 테마파크다. 길이 140m의 스릴 만점 아쿠아튜브슬라이드와 물총놀이를 할 수 있는 워터배틀존, 어린이물놀이풀과 에어바운스 등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안전한 물놀이 시설이 가득한 워터파크를 갖추고 있다. 또 노천탕·목초탕·한약탕 등 30여 가지 기능탕을 갖춘 온천과 찜질방 등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7월 9일부터는 어린이들이 다양한 체험놀이를 할 수 있도록 호텔 내에 ‘아이사랑 체험존’을 연다. 체험존은 어린이들이 골프와 헬스를 직접 즐길 수 있는 ‘키즈 스포츠존’, 쿠키 만들기와 팝업 카드 만들기 등 다양한 만들기 활동을 할 수 있는 ‘생일파티 & 체험존’ 등으로 구성된다.
  • (위)이천 미란다 호텔‘스파플러스’의 야외 워터파크 / (아래)‘토마스와 친구들’포토존.
    ▲ (위)이천 미란다 호텔‘스파플러스’의 야외 워터파크 / (아래)‘토마스와 친구들’포토존.
    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토마스와 친구들’을 주요 테마로 하는 ‘신나는 애니메이션의 세계전’도 열린다. 전시장에는 토마스와 친구들 원작 동화 삽화가 선보이며, 토마스 기차 모형과 철길 등 이야기 속 공간을 그대로 재현한 조형물이 전시된 ‘소도어섬 디오라마 존’이 마련돼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미란다호텔은 이 모든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하나로 묶은 ‘토마스와 친구들 패키지’를 올여름 새롭게 출시한다. 패키지 상품을 선택한 가족에게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꾸며진 ‘토마스와 친구들 캐릭터룸’에서의 1박과 조식이 제공되며, ‘스파플러스’ 전시설 이용권과 아이사랑 체험존 입장권, 신나는 애니메이션 세계전 관람권을 모두 준다. 문의 (031) 639-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