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과 재미를 동시에 … 노래로 배우는 영어 '노부영'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기사입력 2019.10.23 16:16
  • 누구나 노래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노부영 매직’이 영어학습과 재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콘텐츠로 부모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노부영 매직은 미국 교육과정을 기반으로 한 GRL(Guided Reading Level)로 나눈 약 450권의 원서로 구성됐다. 미국 유치원 과정부터 초등 1~2학년 영어레벨로 구성했고, 각각의 책에는 제이와이북스가 미국 현지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음원이 포함됐다. 아이에게 영어책 읽기를 즐겁고 재밌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요소다. 

    노부영 매직은 사이트워드부터 알파벳, 문장 확장, 파닉스 등 영어를 유창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여러 요소를 거치는 체계적인 읽기 프로그램이다. 말하기부터 리얼리딩까지 한 번에 이뤄진다. 짧은 문장의 영어 소리와 노래로 즐겁게 접근하고, 점차 스토리를 이해해 캐릭터를 소화하고, 영어 읽기의 변화와 발전이 보이는 과정이다. 부모가 최대한 쉽게 영어를 할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제이와이북스는 영어교육을 보다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노부영 공식카페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노부영 사이트워드 활용을 위한 4주 일정의 공부모임과 노부영 매직을 활용하기 위한 50주 일정의 공부모임 등이다. 

    오는 11월엔 노부영 매직 론칭 1주년을 맞아 14일부터 1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노부영 시리즈를 선뵐 예정이다. 이벤트 등 관련한 내용은 노부영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