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아드교육 유투엠, 전문가 초빙 ‘교육콘서트’ 개최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7.02.06 15:52
  • 올림피아드교육이 운영하는 플립러닝 기반의 ‘말하는 수학’ 유투엠은 봄학기 개강을 앞두고 7일부터 26일까지 교육콘서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전국 각 지역·캠퍼스별로 입시, 학습법, 진로, 코칭 등 다양한 주제로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입시·교육 전문가를 특별 초빙해 진행한다. 특히 ▲14일 분당이매캠퍼스(성남상공회의소 대강당) ▲16일 안양평촌캠퍼스(노블레스 웨딩홀, 범계역 7번 출구) ▲22일 강동캠퍼스(강동웨딩KDW, 강동역 3번 출구)에서 열리는 콘서트에서는 학생부로 명문대 가는 시대를 맞이해 ‘최상위권들만의 특별한 학생부 관리법’을 정철희 교수가 직접 강연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만기 유웨이 중앙교육 평가연구소장, 김박현 디지털대성 입시전략연구소 실장, 김학수 前 하나고 진학부장, 김형섭 前 민사고 교감 등도 강연자로 나선다.

    각 지역별로 주제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학생부 종합전형(학종)시대 학교생활기록부 관리법 ▲2017학년도 특목고․전국 자사고 입시 분석 ▲2018학년도 입시 전략 ▲입시 트렌드 변화 ▲학습관리 노하우 ▲최상위 0.1%의 학습비법인 ‘말하기 학습법’ ▲자녀 코칭법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유투엠 홈페이지(www.u2math.co.kr)에서 각 지역·캠퍼스별 상세 일정과 장소, 연사, 주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좌석이 한정돼 있어 홈페이지를 통해 반드시 사전 예약 후 참석해야 한다. 미예약 시 참석이 제한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