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교 20주년 맞은 인천가톨릭대, ‘2017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 모집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6.12.23 10:50
  • 인천가톨릭대학교 송도국제캠퍼스가 2017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을 모집한다. 정시모집은 정시 나군과 정시 다군으로 나눠 이뤄진다. 나군은 실기 위주 전형이며, 다군은 간호대학 및 수능 위주 전형이다.

    현재 인천가톨릭대는 강화캠퍼스와 송도국제캠퍼스로 나눠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신학대학, 조형예술대학, 간호대학을 통해 각 영역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인재들을 양성하고 있다. 특히 조형예술대학은 'ICCU 비전 2020'을 수립해 최첨단 디자인과 전통 순수 예술이 조화롭게 융화된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조형예술대학은 실기위주 전형으로 모집한다. 올해 정시 일반학생전형에서는 학생부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실기시험을 선택 응시할 수 있다.

    간호대학은 다군에서 선발하며, 일반학생전형 기준으로 학생부 교과 성적의 등급간 점수 차이를 최소화해 수능위주로 학생을 선발한다. 특히 수학은 가형을 필수로 반영한다.

    일반학생전형뿐만 아니라 조형예술대학 및 간호대학 편입생도 모집한다. 조형예술대학 편입학 실기전형 학과는 실기시험 또는 포트폴리오 제출 중 선택해 응시할 수 있다. 편입생에 한해 특별장학금도 지원해준다. 간호대학 편입학 모든 전형은 면접시험을 치르며, 올해부터는 의료인력 양성 관련 학과 전문학사학위 소지자 편입생도 선발하고 있다.

    정시모집 원서접수 기간은 31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1월 4일 오후 5시까지며, 유웨이어플라이로 온라인 접수를 진행한다. 신입학 실기고사는 내년 1월 20일 오전 10시 송도국제캠퍼스 조형예술대학 실기실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편입학 원서접수 기간은 22일 오전 10시부터 27일 오후 5시까지며, 온라인 접수로 진행한다. 편입학 실기 및 면접고사는 내년 1월 13일 오전 10시 송도국제캠퍼스 조형예술대학 실기실에서 진행한다.

    입학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입학홍보과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