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아드교육 유투엠, 미사캠퍼스 개원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6.10.25 16:09
  • 올림피아드교육 유투엠은 미사 강변도시에 신규 캠퍼스를 개원한다고 25일 밝혔다. 개원 기념 학부모 설명회는 내달 10일 오전11시 우석교회(하남종합운동장 건너편)에서 열린다.

    유투엠은 과거 교사 중심의 일방적 주입식 수업에서 벗어나 학생 중심의 토론식 수업으로 이미 전 세계적으로 주목하고 있는 플립러닝(거꾸로 교실)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올림피아드교육의 수학교육 브랜드다. 24년간 우리나라 수학교육을 선도해 온 올림피아드교육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결집돼 풍부한 콘텐츠와 체계적인 시스템이 플립러닝과 결합하면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유투엠은 기존의 암기와 문제풀이 위주의 수학교육에서 탈피해 플립러닝 방식을 도입하면서 ▲문답식 수업 ▲토론 발표 ▲또래 가르치기 ▲거꾸로 설명하기 등의 독자적인 4가지 ‘말하기 학습전략’을 세우고 이를 통해 학습효과를 높였다. 유투엠 관계자는 “말하기 학습법은 재원생의 대다수가 등록 5~6개월만에 수학 성적 15~20점 상승하고 전체 재원생의 수학 평균점수가 95점대를 기록할 정도로 놀라운 학습효과를 발휘하고 있다”고 했다.

    이번 개원 설명회에서는 최상위 0.1% 학생들의 비밀인 ‘말하기 공부법’에 대한 정보와 성적향상 효과를 공개한다. 또 플립러닝 기반의 ‘말하는 수학’을 중심으로 하는 유투엠의 수학학습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한정된 좌석으로 반드시 홈페이지(www.u2math.co.kr) 또는 미사캠퍼스 대표전화(031-8027-8833)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참석해야 한다. 참석자에게는 가정에서 자녀의 수학교육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엄마표수학교실’ 책자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