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아드교육, 16일부터 ‘특목고·전국 자사고 입시설명회’ 개최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6.08.03 13:22
  • 올림피아드교육은 오는 16일부터 ‘특목고·전국 자사고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설명회는 이달 말까지 위례 신도시, 송파, 강동, 목동, 평촌, 세종 등 전국 각 지역에서 열린다.

    이번 설명회는 최근 특목고·전국 자사고 입시가 자기주도학습전형으로 진행되고, 대입 학생부종합전형이 확대되는 흐름 속에서 각 전형의 특징과 대응전략을 파헤칠 예정이다. 특히 학교생활기록부 관리 노하우와 대입까지 준비할 수 있는 수학 학습법도 소개한다.

    설명회에서는 이만기 유웨이중앙교육 평가이사, 전(前) 하나고 진학부장이었던 김학수 소장, 정철희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교수, 김박현 디지털대성 입시전략연구실장 등 특별 초빙된 연사들의 강연이 진행된다.

    올림피아드교육 입시전략연구소 관계자는 “설명회를 통해 최근 입시의 전반과 구체적인 대응전략, 효과적인 학습법 등이 제공될 것”이라며 “특목고·전국 자사고 입시를 준비하는 중등 학부모는 물론, 장기적으로 특목고·전국 자사고와 명문대 진학까지 꿈꾸는 초등 학부모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들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특목고·전국 자사고 입시자료집과 함께 수학만점을 위한 학습법, 최신 시사이슈북 등 다양한 정보책자를 제공한다.

    각 설명회는 사전 예약 후 참석 가능하며, 올림피아드교육이 운영하는 유투엠(www.u2math.co.kr), 올림피아드(math.olympiad.ac), GLEC어학원(www.glec.co.kr)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