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차수학, 26일까지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6.05.19 09:41
  • 차수학은 “3일 경북 포항을 시작으로 부산, 경주, 화성, 평택, 구미, 김천, 전북, 원주 등 전국 각지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19일 전북 완산구 효자동·포항 남구·대구 중구 서현빌딩 ▲20일 서울 신도림 신미림캠퍼스 ▲24일 경남 김해·부산 더샵해운대아델리스·포항 우경빌딩·경기도 화성 진안동 ▲25일 강원도 춘천 카페베네 춘천팔호광장점 ▲26일 경기도 의정부 신흥로 커핀그루나루·경남 진주 진양호로 토즈스터디·전북 전주 완산구 효자동 등에서 사업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학원을 운영 중인 학원장과 학원 창업희망자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차수학은 27만 명의 수강생을 보유하며, 차길영 세븐에듀 대표가 카이스트 석·박사 연구진과 함께 만들어낸 신개념 수학 클리닉 시스템이다. 학원, 공부방, 학습관 3가지 형태로 운영이 가능하다. 서울대 합격생 181명, SKY 합격생 1000명 이상을 배출한 스타강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화보다 재미있는 인터넷 동영상 강의, 학습자 수준에 맞춘 1대 1 맞춤학습 커리큘럼 등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등 3학년까지 학습 효율을 극대화시키는 최적의 수학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차수학 스마트는 차수학만의 노하우에 스마트 기기의 자동화 시스템을 접목해 한명의 교사가 여러 학생의 학습을 관리하며 발생하는 학생의 학습 결손을 보완할 수 있다.

    차수학 스마트탭은 수업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의 학습상황을 강사가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어 학생 개개인별 취약 영역과 보충이 필요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학생 또한 자신의 수준과 학습 속도를 탭으로 확인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 학습 효율과 학업 성취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또한 차수학 스마트탭을 통해 기존 차수학의 동영상 학습과 교재 학습은 물론, 오답노트를 통한 자기주도 학습, 발표 수업 녹화, 학원생 학습 관리 시스템까지 모두 하나의 태블릿으로 가능하다. 학원에서는 차수학 탭 하나로 스마트 학습을 위한 PC 마련의 부담도 덜 수 있다.

    차수학 관계자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예비 창업자들이 수학교육 시장을 이해하고, 차수학 스마트만의 특장점을 이해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경기 불황과 사교육 억제를 위한 정부 정책 등으로 인해 극심한 침체기를 겪고 있는 학원장들에게 차수학 스마트가 학원 경영의 돌파구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차수학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chamath.net) 또는 전화(1544-6089)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