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교육청은 “14일부터 21일까지 부천·수원 등 6개 지역에서 ‘찾아가는 진로진학 대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경기도진로진학지원센터 대표강사가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7 대학입학전형과 달라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해 준다.
특히 진학지도 현장 경험이 많은 현직 고교 교사들이 경기도진로진학지원센터 지원단으로 나서 수험생에게 유리한 입시전형과 맞춤형 입시전략 등 궁금한 사항에 대해 1대 1 상담도 실시한다.
일정은 ▲14일 부천 부천시청 대회의실 ▲15일 의정부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김대중홀 ▲17일 안양 과천시민회관 3층 대극장 ▲18일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 그랜드볼룸홀 ▲20일 수원 경기과학영재고 컨벤션홀 ▲21일 성남 가천대 예음홀 등 6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이태헌 경기도교육청 진로지원과장은 “이번 설명회는 사교육에 의존하지 않도록 현직 선생님들이 참여해 다양한 진로진학 정보를 제공하고 맞춤형 상담도 실시하고 있다”며 “대학입시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진로 설계에도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현장에서 받으며, 기타 문의는 경기도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jinhak.goedu.kr)나 전화(031-8012-0992∼3)로 하면 된다.
[조선에듀] 경기도교육청, 부천·수원 등 6개 지역에서 ‘찾아가는 대입설명회’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