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세븐에듀, ‘2016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6.03.10 09:36
  • 세븐에듀&차수학은 머니투데이 선정 ‘2016 소비자 만족 대상’을 수상했다. 세븐에듀&차수학은 차길영 대표를 필두로 초·중·고 수학 온라인교육을 선도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게 됐다.

    세븐에듀는 30여만 명의 온라인 수강생과 3500명의 오프라인 학원생을 보유하고 있는 수학교육 전문 업체다. 차길영 대표가 카이스트 석·박사급 연구진과 함께 개발한 교재와 강의로 수능 수학 고득점 달성을 위한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수포자부터 최상위권까지 수학의 개념 이해에서부터 심화 학습까지 가능하도록 구성된 개념 강좌 ‘마으겔로쉬’ ▲수학 개념을 자유자재로 수능 문제에 적용할 수 있도록 개념을 문제에 적용시키는 접근법을 알려줘 수능에 최적화된 풀이법을 전수해주는 ‘수능적 발상’ 강좌 ▲고난도 문제 정복을 위한 ‘4점 유형 마스터 클래스’ 등 고효율 맞춤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의 수학 성적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그로 인해 서울대 합격생 181명, SKY 대학 합격생 1000여 명 등 다수의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했다. ‘2013년 미래창조 신지식인 우수 콘텐츠 교육기업 부분 대상’, 2014년 8월 ‘랭키닷컴 수학전문교육 9주 연속 1위’, ‘2015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및 ‘소비자만족도 1위’, ‘2016 소비자 만족 대상’까지 수상하며 수학교육기업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또한 차수학 역시 약 600여 개의 가맹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수학교육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단순 인터넷 강의와 교재 학습을 벗어난 인공지능 수학 학습 시스템 ‘차수학 스마트’는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어떤 기기에서든지 여러 가지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입체적 학습이 가능하다. 차수학 스마트는 ▲동영상 학습 ▲교재 학습 ▲오답클리닉을 통한 자기주도 학습 ▲발표 수업 녹화 ▲학원생 학습 관리 시스템까지 모두 하나의 기기에서 활용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인공지능 수학교육 시스템을 탑재해 학생의 수학 학습이 최적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학원장 역시 이 차수학 스마트탭을 사용해 실시간 학습 진행상황 확인·평가·피드백 등이 가능하다.

    차길영 대표는 “세븐에듀와 차수학 시스템을 소비자 분들께 인정받은 것이라 더욱 뜻깊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신뢰와 믿음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최고의 수학 컨텐츠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학생들의 강의료 부담을 줄이고 학습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차길영(수학), 이얼·샤이니(영어), 송도훈(국어), 김윤영(물리) 강사의 전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는 ‘국영수 프리패스’를 오픈해 제공하고 있다. 또한 출석과 완강 목표만 달성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수능 0원 패스’도 학생들로 하여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 밖에도 ‘수능·모의고사 해설강의’ 및 수포자에게 추천하는 ‘수학 공부법’과 ‘고1·2·3을 위한 중간고사 잘 보는 법’, ‘차길영의 수학 잘하는 법’ 등의 다양한 무료 강좌와 3월 모의고사 해설강의를 포함한 3월 학평 토탈 케어 서비스도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