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선생미술은 “2016년 신년을 맞이해 105명의 전국 지사장(가맹점주)을 대상으로 15일 ‘전국 지사장 경영교육’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오전에는 김진락 조선소리봄인성교육연구소장을 초빙해 ‘문학, 예술로 접근하는 인성교육’을 주제로 한 특강을 진행했다. 김진락 소장은 예술과 창의력은 무엇이며 어떻게 교육할 것인지 향후 교육 정책의 방향과 함께 심도 있게 다뤘다.
오후에는 ▲이지향 부산 사하 지사장의 ‘오너가 아니라 리더가 되자!’ ▲이은하 경기 파주 지사장의 ‘나를 향한 새로운 도전’ 등 경영실천사례를 발표했다.
일정 중 휴식시간을 활용해 한방 체질검사도 진행됐다. 조상환 명보경희한의원 원장은 사업을 하는 지사장들의 건강을 위해 체질에 맞는 음식을 추천하고 체질검사를 통해 성격과 직무능력 또한 알려줘 지사장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지난해를 정리하는 ‘2015년 행복한 경영만들기’ 시상식도 진행됐다. 2015년 한 해 동안 우수지사로 선정된 반경희 지사장(경기 용인 수지), 이은하 지사장(경기 파주), 박혜진 지사장(경북 구미), 이수진 지사장(광주 광산구), 이수진 지사장(광주 동구/북구), 박춘화 지사장(대구 북구), 정주혜 지사장(서울 은평), 이소현 지사장(서울 강남서), 유순 지사장(충남 세종/공주), 박귀옥 지사장(충북 청주흥덕북구)에게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또한 경영목표를 달성한 이지향 지사장(부산 사하)와 우수 교사로 선정된 김은주 교사(경기 평택지사), 남민숙 교사(경남 진주/사천지사), 김형미 교사(부산 금정지사), 정세희 교사(경기 평택지사), 정숙현 교사(경기 평택지사), 봉서희 교사(광주 남구지사), 김민제 교사(경기 덕양), 정진영 교사(경기 파주), 강현숙 교사(충북 청주상당), 이경윤 교사(충북 청주흥덕북구)에게도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홍선생미술 관계자는 “홍선생미술 브랜드로 지사와 교사, 본사가 연합해 2016년도에도 공부하는 회사, 봉사하는 회사로 즐겁고 행복한 경영만들기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선에듀] 홍선생미술, ‘2016 전국 지사장 경영교육’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