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NE 능률, ‘옥스포드 세계명작동화’ 한정판 패키지 이벤트 진행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5.12.23 14:41
  • NE 능률은 겨울방학을 맞아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Oxford Classic Tales)’ 한정판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는 미녀와 야수, 신데렐라, 빨간 모자 등 유명 고전 동화를 아이들이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재구성한 유∙초등 대상의 영어 동화 리더스이다. 전체 시리즈는 수준별 5단계 구성으로 현재 35종이 출시됐으며, 새로운 동화가 계속 출시될 예정이다.

    NE 능률은 겨울방학 기간에 아이들이 재미있는 명작 동화를 읽으며 영어 실력까지 키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온라인 서점 예스24와 인터파크에서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 1~2단계 19권 한정판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만 원 상당의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 전용 책장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 책장은 DIY 조립식 제품으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컬러 골판지 부품을 조립하며 책장을 꾸미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 1~2단계 한정판 패키지는 본 책과 멀티 롬(MultiROM)으로 구성되며, 7세부터 초등 2학년생까지 읽기에 적합하다. 멀티 롬을 활용하면 동화 내용을 듣거나 이북(e-book) 형태로 학습할 수 있어 책 내용을 더욱 재미있게 익히는 데 도움이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이북스 홈페이지(www.neboo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옥스포드 클래식 테일즈 부가 자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옥스포드 홈페이지(www.oxford.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