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중앙도서관이 초등학교 4~5학년 대상 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참여자에게는 수료증도 발급한다.
광주중앙도서관(관장 이랑순)은 20일 “내년 1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오전 9시부터 3시간씩, 총 12시간에 걸쳐 초등학교 4~5학년을 대상으로 ‘2016년 겨울독서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어린왕자를 통해 배우는 인성’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겨울독서교실은 ▲스피드게임 ▲모의국회 ▲리딩샌드위치 ▲독서골든벨 ▲북아트 표지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참여 학생에게는 수료증이 주어지며 우수 학생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감상과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 등 상도 수여된다.
현재 광주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접수 진행 중이며 수강료는 무료다.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lib.gen.go.kr/jungang/)를 방문하거나 어린이실(☎607-1342)로 전화하면 알 수 있다.
이랑순 광주중앙도서관장은 “독서교실 참여가 어린이들에게 어려서부터 책 읽는 즐거움과 좋은 독서 습관을 갖게 하고, 도서관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바람직한 가치 인식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조선에듀] "어린왕자 통해 인성 키워요" 광주중앙도서관, 초등생 대상 독서교실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