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세븐에듀, ’개정 수능적 발상 기하와 벡터’ 개강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5.12.18 10:03
  • 세븐에듀는 “차길영 세븐에듀 대표의 수능 기출문제 분석 강좌 ‘2015 개정 수능적 발상 기하와 벡터’ 강좌가 출시됐다”고 18일 밝혔다.

    ‘2015 개정 수능적 발상 기하와 벡터’는 현 예비 고3부터 적용되는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제작된 수능 수학 기출분석 교재로, 차길영 대표와 카이스트 연구진들이 수능 기출문제를 철저하게 분석해 집필했다. 수능에 빈출되는 중요한 개념을 바탕으로 수능 수학 문제에 대한 접근법을 알려주는 수능에 최적화된 수학 문제집이다.

    이번 강좌는 최근 10년 간의 수능과 평가원 문제를 완벽히 분석해 수능에 빈출되는 모든 개념과 원리가 문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가장 효과적인 접근법으로 전수한다. 차 대표의 독창적인 수능적 발상을 통해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시키고 고난도 문제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수학 시험에서 개념을 문제에 적용하지 못해 좋은 성적을 받지 못하는 중·하위권 학생들과 고난도 문제에서 점수를 빼앗기는 상위권 학생들의 시간 부족 문제를 해결해 수능 고득점의 기반을 쌓을 수 있다.

    차 대표는 “2017학년도 수능에서 이과생들의 시험 범위는 이전보다 줄었으나 난이도가 높은 ‘벡터’ 단원의 비중은 오히려 늘었다”며 “‘기하와 벡터’는 원래부터 고난도 문제가 출제되는 단원인 만큼 수능 고득점을 위해서는 이번 겨울방학을 통한 완벽한 기출문제 분석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에듀는 예비고1·2·3을 위한 국영수 프리패스를 오픈해 겨울방학 동안 국어, 영어, 수학 주요 과목의 집중학습이 가능하도록 제공하고 있다. ‘2016 노인과 바다 학습플래너’ 무료 제공 이벤트와 인공지능 수학문제집 ‘절대유형 N제(3000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www.sevenedu.net) 또는 전화(1544-7827)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