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행복한바오밥,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셈셈 수놀이’ 출시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5.12.03 11:44
  • 행복한바오밥은 “10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유아용 보드게임 ‘셈셈 수놀이’와 ‘메모리 똑똑’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셈셈 수놀이는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기초연산학습 보드게임이다. ▲1-10까지 수와 양의 일치 ▲수의 순서 ▲수의 크기 비교 등 유아에서 초등 저학년까지 기초 연산력을 길러 준다. 특히 기초 연산의 핵심내용인 가르기, 모으기를 통해 보수의 개념을 확실하게 심어준다.

    행복한바오밥 관계자는 “보드게임으로 하는 연산학습은 반복을 지루해 하는 아이들도 재미있게 수 개념을 확장시킬 수 있다”며 “연산학습지를 하더라도 보드게임을 복습에 활용할 수 있어 엄마표 유아수학에 유용하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 유아용 메모리 게임인 ‘메모리 똑똑’도 함께 출시했다. 메모리 게임은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 아이들의 기억력과 집중력에 도움이 된다는 입소문을 타고 있다. 메모리 똑똑은 단순한 게임 진행 시스템에서 벗어나 수학의 확률 개념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도록 했다.

    셈셈 수놀이와 메모리 똑똑은 오는 10일부터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출시할 예정이며, 모든 보드게임의 게임방법은 홈페이지(www.happybaobab.com)에서 동영상으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