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뉴욕에 위치한 레만 맨해튼 국제학교가 8일 영미권 유학 및 명문 대학 진학에 관심 있는 한국 청소년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1대1 면접 및 카운슬링을 진행한다. 장소는 타임트리컨설팅 사무소(서울 종로구 관철동 종로14길 동흥빌딩 802호)다. 현지 기숙 프로그램 디렉터가 직접 상담한다.
레만 맨해튼 국제학교는 세계적인 교육 재단인 노드앵글리아 에듀케이션 그룹(Nord Anglia Education Group) 소속의 명문 보딩 스쿨이다. 노드앵글리아 에듀케이션 그룹은 영국 내에서만 98개의 왕실 유치원을 운영 중이며, 2세부터 18세까지의 어린이 및 청소년들 교육을 위한 국제학교를 전 세계 주요 도시에 설립했다. 레만 맨해튼 국제학교가 있는 뉴욕을 비롯해 홍콩, 상하이, 제네바, 바르샤바 등 세계 각지에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월드 클래스 교육 그룹이다.
뉴욕 중심부에 위치한 레만 맨해튼 보딩 스쿨은 2005년 설립된 남녀공학 기숙학교이다. 재학생들은 세계 문화 및 경제의 심장부인 뉴욕 맨해튼에서 생활하게 되며, 금융가 한복판인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불과 한 블록 떨어져 있어 세계 경제와 문화를 피부로 경험할 수 있는 학업적 유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레만 맨해튼 국제학교는 맞춤형 교육 실현에 걸맞는 매우 다양한 교과 과정을 제공 중이다. 특히 전인 교육 발달에 적합한 IB 프로그램, 미국 고교 디플로마 과정 중 선택 가능하다.
더불어 이번 인터뷰를 위해 조슈아 앵커스(Joshua Anchors) 레만 맨해튼 국제학교 기숙 프로그램 디렉터가 방한할 예정이다. 조슈아 디렉터는 “세계 중심인 뉴욕에서 변화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일 우수한 한국 청소년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방한을 하게 됐다”며 “차세대 리더의 자리를 꿈꾸는 한국 학생들을 만나볼 기회가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장학금 인터뷰를 위해서는 4일까지 영문성적표, 추천서, 지원서를 작성해 접수해야 한다. 구비 서류 안내 및 한글 양식은 타임트리컨설팅(02-736-0993)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개별 상담을 원할 경우 사전 예약만으로도 상담이 가능하다. 장학금 인터뷰는 영어로 진행되며, 1대1 개별 상담은 한국어 통역이 제공된다.
이 밖에 신청자에 한해 개별 입학상담도 가능하다. 레만 맨해튼 프렙스쿨 같은 경우 학기 시작 전 지원이 조기 마감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서둘러야 한다.
2016학년도 입학 장학금 인터뷰 및 개별 상담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레만 맨해튼 국제학교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www.timetreeuhak.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레만 맨해튼 프렙 스쿨 1:1 상담 및 장학금 인터뷰>
●일시: 2015년 12월 8일(화) 단 하루
●시간: 사전 유선 상담 후 개별적으로 조정 가능
●문의·예약: 타임트리컨설팅, (02)736-0993
●주소: 서울시 종로구 관철동 11-4 동흥빌딩 802호 (1호선 종각역 인근)
[조선에듀] 뉴욕 보딩스쿨 레만 맨해튼 국제학교, 8일 상담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