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유럽과 미국 등 해외에서의 안전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는 가운데 국내에서 진행되는 안전하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갖춘 국내 영어캠프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대원외고의 검증된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대원외고 GLP 영어캠프’가 초등학교 6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안전에 대한 우려가 큰 현 상황에서, 해외에 나가지 않고도 대원외고의 교육 프로그램과 노하우를 통해 겨울방학을 보다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대원외고 GLP 영어캠프는 단순한 영어 학습뿐만 아니라 대원외고 재학생 및 국제부장이 직접 캠프 프로그램에 멘토로 참여하며 아이비리그 등 세계 명문대학교와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등 국내 명문대에 진학하기 위한 학습 노하우를 전수한다.
캠프 관계자는 “막연히 생각으로만 갖고 있던 본인의 학습 성향과 비교하는 과정을 통해 본인만의 올바른 학습 목표를 수립하는데 더 없이 좋은 기회”라며 “대원외고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는 대원외고의 뛰어난 교육 프로그램을 미리 체험하며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캠프에 대한 문의는 대표전화(02-2204-1536) 또는 홈페이지(www.dwglpcamp.com)를 통해서 하면 된다.
[조선에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대원외고 GLP 영어캠프’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