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단기 강남학원은 “30일까지 ‘비공개 토익 특강’을 0원에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비공개 토익 특강은 수험생들의 단기 목표 달성을 돕고자 영단기 강남학원만이 가지고 있는 최신 기출 분석 자료부터 숨겨진 비공개 문제까지 토익 성적 향상에 꼭 필요한 내용만 담은 강의이다. 노아, 댄리, 김유미, 이주은, 이영수 등 토익 전문 강사들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토익 성적별로 중요한 실전 내용들로만 구성해 수강생 맞춤형 강의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시험장에서 답이 보이는 Since 유형 ▲Part 5&6 비공개 문제풀이 등 5개의 강의가 개설됐다. 오는 30일까지 영단기 강남학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강의는 신청일로부터 30일간 홈페이지에서 수강 가능하다.
영단기 강남학원 윤훈희 본부장은 “이번 비공개 토익 특강은 영단기 강남학원만이 가지고 있는 최신 토익 기출문제부터 스타강사들의 노하우까지 모두 공개하는 특별한 강의”라며 “앞으로도 토익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특강을 기획해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영단기 강남학원 비공개 토익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eng.dang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선에듀] 영단기 강남학원, 0원 ‘비공개 토익 특강’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