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에듀는 “이달부터 학생들의 학습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인공지능 수학시스템 ‘절대유형 N제’ 서비스를 오픈해 출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절대유형 N제’는 ‘세븐에듀’와 ‘카이스트 수학 연구소’에서 개발한 인공지능 수학 스마트러닝 시스템이다. 개정 수학과 최신 시험문제 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해 내신과 수능의 모든 유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모바일 수학 문제집’이다.
‘절대유형 N제’로 학습시 유형별 개념 강의는 물론, 모바일 기기에서 해당 유형의 문항을 풀고 바로 채점 및 문항별 해설강의(모든 문항에 동영상 해설강의 제공)를 들을 수 있다. 또한 문항당 시간 체크 기능이 있어 문제 푸는 시간을 최소화하는 연습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오답노트를 따로 만들지 않아도 자동으로 오답노트가 생성되기 때문에, 오답노트를 위해 들이는 시간과 에너지에 대한 부담은 제로가 된다. 이렇게 자동으로 생성된 오답노트와 내가 스스로 북마크한 내노트를 통해 취약 유형 문항을 한 눈에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시험대비시 약점만 집중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 보통 내신과 수능대비로 각각 여러 권의 문제집을 무겁게 갖고 다니는 학생들이 많지만, ‘절대유형 N제’를 이용할 경우 핸드폰이나 태블릿 하나면 수많은 문제와 해설, 강의, 오답노트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다. 고등 전 학년 6과목(수학Ⅰ, 수학Ⅱ, 미적분Ⅰ, 미적분Ⅱ, 확률과 통계, 기하와 벡터)마다 각 500문항씩 총 3000제를 제공한다.
카이스트 수학 연구소는 “학생들이 가장 짧은 시간 동안 가장 효율적으로 학습해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는 시스템을 지향한다”며 “연구진들 모두 누구보다 열심히 수학을 공부했던 학창시절의 경험이 있기 때문에 그 필요성과 절실함을 가장 잘 알고 있어, 자신들이 가진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장 효율적인 인공지능 수학 학습 시스템을 탄생시켰다”고 말했다.
현재 ‘절대유형 N제’ 출시 기념 이벤트로, 세븐에듀의 수능 슈퍼패스, 슈퍼 프리미엄 클래스 수강시 ‘절대유형 N제’를 100%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강남구청 1타 정준교 강사의 3000제 전 문항 해설강의를 통해 완벽한 개념을 익히고 빠른 문제풀이 노하우를 전수받고 싶은 학생은 세븐에듀 홈페이지(www.sevenedu.net)에서 ‘Math Bank 실전체험’을 이용할 수 있다.
[조선에듀] 세븐에듀, 인공지능 수학 스마트러닝 ‘절대유형 N제’ 출시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