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최대 30%할인∙전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까지… 카처, ‘제 28회 베이비페어’ 참가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5.08.20 18:08
  • 80년 역사의 독일 프리미엄 청소기 브랜드 카처(www.karcher.co.kr)는 “20일부터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8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의 카처 부스는 코엑스 Hall A의 H100 위치하며, 카처의 신제품 핸디형 스팀청소기 SC1프리미엄과 진공청소와 스팀 청소가 모두 가능한 스팀진공청소기 SV7을 비롯한 카처의 인기 스팀청소기 제품 SC2, SC3, SC2500를 전시하고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카처 부스에서는 제품 시연과 함께 자세한 설명을 듣고 주요 인기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시중보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현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독일의 유명 디자인생활용품 회사 라이젠탈 장바구니를 선물로 증정한다.

    카처 스팀 청소기는 본체 내부 보일러에서 145℃로 가열된 스팀분사가 가능해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9% 제거하고, 진드기, 박테리아는 물론 찌든 때 등의 이물질도 제거 가능해 엄마들 사이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어떠한 화학세제도 사용하지 않고 고온의 스팀만으로 친환경 살균 청소가 가능하며, 마치 집안을 통째로 삶은 듯한 깨끗함을 선사해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들 둔 가정의 집안 위생 관리에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카처 스팀 청소기는 열 전도율이 좋은 바닥노즐과 함께 집중분사노즐, 핸드노즐, 원형 브러시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제공돼 바닥은 물론 화장실 타일, 주방, 창문 등 집안 구석구석을 편리하게 살균 청소 할 수 있다. 여기에 스팀과 압력으로 인한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해 스팀 분사 안전 잠금 장치와 과전력 및 과열 방지 센서 등 5중 안전장치를 장착해 높은 안전성도 확보했다. 특히, 아기가 있는 집을 비롯해 초보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팀 분사 시 한 번의 안전 잠금장치 클릭으로 스팀 분사구가 열리며, 안전 잠금 장치에서 손을 떼는 순간 바로 스팀 배출이 중단되는 고도의 안전성 덕분에 국제 전기 기술 위원회의 표준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황영권 카처 코리아 대표는 ”이번에 선보일 카처 스팀청소기는 80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청소기 전문 브랜드 카처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긴 완벽한 친환경 스팀 살균 청소의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고온의 스팀으로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을 99.99% 살균 가능해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나 면역이 떨어지는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 추천할 만하다”고 밝혔다.

    한편,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8월 20일부터 4일간 코엑스 Hall A, B에서 개최된다. 약 350여개의 임신·출산·육아·교육 분야 브랜드가 참가해 육아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시 운영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베페 온라인(모바일) 신규 회원 가입 또는 베페 홈페이지 회원정보 업데이트를 마친 기존 회원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