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방과후 ‘로봇’과 ‘드론’ 만나러 가자… 분당 STEAM체험관, 주말 프로그램 선보여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5.08.18 16:57
  • 여름방학이 막바지에 다다른 요즘, 학부모들의 마음은 더 바쁘게 움직인다. 시간적으로 여유로운 방학과는 달리, 학기가 시작되면 아이들에게 다양한 활동과 체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들기 때문이다.

    지난달 31일 개관한 성남 분당의 ‘디자인영재아카데미 STEAM체험관’(이하 STEAM체험관)은 이러한 학부모들의고민을 해결해 줄 ‘방과후 주말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앞서 여름방학 기간동안 진행된 ‘일일 STEAM체험과정’이 참가생들과 학부모들로부터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얻어, 학기중에는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동일한 과정이 주말(토일)에 상시운영된다.

    기존 ‘일일체험’에서 다루지 않았던 디자인에 대한 부분도 ‘디자인 일일체험’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아이패드를 활용해 창의력과 상상력, 소통하는 방법 등을 기를 수 있는 ‘디자인 일일체험’은 저학년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분야이다. 또한 보다 심화된 프로그램인 3D프린팅∙스마트 로봇∙스마트 앱 등 수업은 주중 방과후 시간을 활용해 2주과정으로 진행된다. 짧은 일일체험 과정에서 배우지 못했던 부분을 더 흥미롭고 심도있게 교육받게 된다.

    STEAM체험관의 모든 과정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steam.co.kr)나 전화 (031-780-2257)를 이용하면 된다.

    ●홈페이지: www.i-steam.co.kr
    ●개인 및 단체예약 필수
    ●문의: 031)780-2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