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대학교 전문가 아카데미는 "내달 11일 ‘창의융합수학 지도사 양성과정’을 개설한다"고 28일 밝혔다.
현재 초등교육과정에서 대두되고 있는 STEAM 융합수학과 스토리텔링 수학의 내용과 자기주도 학습의 지도 방법을 수업한다. 수업을 통해 창의적인 과학기술인재 육성에 적합한 전문교사로 성장할 수 있다.
창의융합수학 지도사 과정의 주요내용은 ▲초등수학 전체 교육과정의 자기주도 학습을 위한 논리적 재조명, ▲교구를 활용해 원리를 탐구하는 체험학습, ▲STEAM 융합수학과 스토리텔링 수학의 예시로 구성돼 있다.
강의를 맡은 민성철 교수는 프랑스 7대학 학· 석사, 프랑스 파리 공대(CNAM)에서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다년간 창의융합수학을 연구와 강의하고 있으며, 관련 국제· 국내 특허 및 실용신안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과정과 수료시험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80% 이상의 출석과 종합시험을 통해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발급 한다. 또한, 수료생 중 성적 우수자에 한해 조선에듀케이션 등에 방과후 교사로 추천받을 수 있다.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중앙대전문가아카데미.한국) 또는 전화문의(1544-026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선에듀] 중앙대학교 전문가 아카데미, 8월 ‘창의융합수학 지도사 양성과정’ 개설